피트니스 새로운 생활 방식 만들기

피트니스 새로운 생활 방식 만들기

피트니스 새로운 생활 방식 만들기

만약 당신이 오늘날의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육체적으로 건강해지는 것은 꽤 어려운 일이며 얻기 쉬운 일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할 줄 모른다면, 건강 루틴을 시작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시작하려면 적절한 조언, 지침, 정보가 필요하다.

다음 조언은 당신에게 어떻게 하면 즉시 더 건강해지기 시작할 수 있는지 보여줄 것이다.

규칙적으로 하는 운동을 바꾸어라.

운동에 다양성을 더하면 관심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고, 다음에 다시 돌아가서 운동하고 싶은 욕구가 조금 더 생기게 할 것이다.

이것은 또한 같은 반복적인 운동으로부터 근육이 뻣뻣해지는 것을 막을 것이다.

운동하는 동안, 모든 체중 측정 후에 숨을 내쉰다.

이렇게 함으로써 혈액과 산소가 몸 전체에 더 효율적으로 흐르도록 도울 수 있다.

모든 단계를 문서화하십시오.

여기에는 당신의 모든 운동, 음식, 음료가 포함된다.

또한, 바깥 날씨처럼, 당신의 일과 관련된 상황에 대해 보고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일상에 영향을 준 어떤 것이라도 성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정해진 날에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적어라.

만약 당신이 벽에 기대어 앉는다면, 당신의 다리 힘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시작하려면 몸의 넓이에 잘 맞는 벽의 깨끗한 공간을 찾아라.

벽에서 약 18인치 떨어진 곳에 자리를 잡고 반대쪽을 보라.

무릎을 구부리고 등 전체가 벽에 닿을 때까지 뒤로 기대라.

윗다리와 아랫다리가 90도 각도를 이룰 때까지 벽을 따라 계속 미끄러져 내려간다.

너는 이 자리를 가능한 한 오래 유지해야 한다.

당신은 러닝머신을 사용하는 것보다 실외에서 뛰는 것이 더 큰 혜택을 받을 것이다.

트레드밀은 사용하기 더 쉬울 수 있지만 실제 포장도로에서 달리는 것이 이롭다.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모든 운동기구들을 청소해라.

공중체육관의 운동장비는 세균의 번식지.

당신은 병으로 쓰러지지 않고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체육관을 두드리는 것이다.

일단 특정 근육 그룹과 함께 세트를 완성하고 나면, 그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데 잠시 시간을 내라.

20초에서 30초 정도 스트레칭을 목표로 한다.

연구에 따르면, 이런 패션에서 근력 훈련 운동으로 확장하는 것은 결과를 20%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고 한다.

스트레칭은 또한 부상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이 운동할 시간을 갖도록 매주 계획을 세워라.

예를 들어, 점심 시간일 때 집을 비운다면, 단지 기운을 차리기 위해 건강에 좋지 않고 기름진 것을 먹게 될 것이다.

또한, 건강에 좋은 간식을 계획하는 것은 질이 나쁜 음식의 구매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방금 읽은 팁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삶을 변화시키고 더 건강해 지십시오.

처음에는 힘들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결과를 볼 수 있고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좋은 몸매를 유지하고 그렇게 지내는 것이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건강하게 지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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