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인생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인생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너는 스트레스를 받고 있니? 그것을 통제하는 것은 스트레스가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교육한다.

그렇지 않으면 부정확한 정보를 수신하고 있을 수 있다.

스트레스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사실들과 그것이 당신의 삶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읽어보아라.

당신이 다루고 있는 문제가 1에서 10까지의 척도로 얼마나 나쁜지 평가하시오.

만약 저울에 한 가지 문제가 사소한 문제만을 의미한다면, 10가지 문제가 중대한 문제를 기소할 것이다.

이 운동은 당신이 작은 것에 땀을 흘리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자신에게 긍정적이고 힘을 주는 확언을 하라.

당신의 확언을 반복하는 것은 우리의 머릿속에 있는 자기 비판적인 목소리를 잠재우는 좋은 방법이고 우리의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현재의 문제를 극복할 수 있다고 말할 수도 있고, 마음을 진정시킬 수도 있고, 혹은 적응하는 방식으로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다고 말할 수도 있다.

당신은 단지 해야 할 어떤 수리도 따라잡음으로써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

이제 그 요인들이 어떻게 증식하는지에 대해 생각해보자.

단 3개의 깨진 물건으로 6개의 잠재적인 스트레스 요인이 있다.

이러한 종류의 압력은 단순히 유지 보수와 수리 요구 사항을 준수한다면 완전히 피할 수 있다.

시간을 내어 장미와 다른 많은 식물들의 냄새를 맡아보고, 스트레스가 녹아내리는 것을 지켜봐라.

라벤더, 페퍼민트, 백리향, 바질, 아니스, 만, 장미, 유칼립투스 같은 어떤 식물들은 달래는 향을 가지고 있다.

작은 병을 이용해서, 암염과 섞은 후 당신이 고른 기름 몇 방울을 넣으세요.

스트레스를 받을 때 바이알을 열고 냄새를 맡아봐.

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너는 인생에서 무엇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 필요가 있다.

그것은 보통 물체, 사람 또는 사건과 같은 것에 대한 반응이다.

일단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유발한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여러분은 스트레스가 최소화되거나 제거될 때까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시작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술이나 다른 약에 의지한다.

이것은 그들이 그들을 괴롭히는 것들로부터 일시적 안도감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마약과 술은 확실히 좋은 해결책이 아니다.

사실, 이러한 물질들은 장기적으로 여러분의 삶을 더 복잡하고 스트레스를 줄 뿐이다.

주위 사람들에게 당신이 느끼는 스트레스가 그들의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도록 하라.

종종, 배우자와 아이들은 특히 그들이 잘못했기 때문에 여러분의 기분에 기여했다고 느낀다.

스트레스가 네 통제하에 있기 때문에, 너를 둘러싸고 있는 사람들 탓으로 돌려서는 안 된다.

향긋한 스피어민트 오일의 작은 병에 투자하여 스트레스를 최소화한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관자놀이와 목에 살짝 두드리십시오.

이런 작은 것들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다.

한번 시도해 보라!

만약 당신이 누군가와 데이트를 한다면 낭만적인 저녁식사에 나가보아라.

밖으로 나가는 것은 여러분이 인생에서 여러분을 스트레스 받게 하는 모든 것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여러분이 다른 중요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좋은 시간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때때로, 여러분이 이동 중일 때, 여러분은 너무 빨리 움직이거나 생각할 수도 있다.

인생을 원근법에 넣기 위해 속도를 늦추고 깊게 숨을 쉬도록 하라.

너무 불안해하지 않도록 하루 종일 적당한 속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와 근심에 사로잡히지 않으려면 정직함을 정책적으로 삼아라.

전문가들은 작은 거짓말 하나만으로도 상당한 죄책감과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다고 입을 모은다.

이 기사는 당신이 스트레스를 더 잘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가장 좋은 정보를 제공했다.

만약 여러분이 인생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경험하는 사람들 중 하나라면, 여기에서 발견한 지식을 여러분의 날에 적용하고 그것을 극복하기 시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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