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 공황 발작 대처 요령

야간 공황 발작 대처 요령

야간 공황 발작 대처 요령

공황 발작은 무서울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다.

공황의 효과는 강렬하고 압도적이어서 공공장소에 나가거나 사회활동을 하는 등 단순한 것을 즐기기 어렵다.

여기 여러분이 공황 상태를 통제할 수 있도록 도와줄 몇 가지 아이디어들이 있다.

공황 발작을 조절하는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공격이 더 빨리 끝나기 때문에 호흡 조절을 확실히 해야 한다.

심호흡을 하는 것이 통제력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공황 발작이 임박했을 때 즉각적인 산만함이 관건이다.

하늘에 집중하고, 시를 암송하거나, 수학 문제를 생각해봐.

정신을 산만하게 하거나 다시 집중함으로써 공황 발작의 힘을 좌절시킬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전면적인 공황 발작을 피할 수 있다.

공황발작의 첫 신호에 깊게 숨을 쉬는 것은 그것을 멈추거나 통제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코로 천천히 숨을 들이쉬어 배가 부풀게 하고 입으로 숨을 내쉬는 심호흡법을 사용한다.

흡입과 호기 모두에 대해 5까지 세어라.

열 번을 반복한 후에, 너는 훨씬 기분이 좋아져야 한다.

종종, 공황 발작은 증상들이 자신을 통제하게 할 때 훨씬 더 해롭다.

공격과 싸우려 하기보다는 흐름을 따라 가십시오.

당황한 감정이 너를 통해서가 아니라 너를 통해 흘러가는 것을 시각화하라.

그러나 무엇보다도 숨을 쉬는 방식에 초점을 맞춘다.

침착함을 유지하기 위한 수단으로 천천히 심호흡을 해야 한다.

일단 혈압이 낮아지기 시작하면 몸이 이완될 것이다.

공황발작을 극복하려고 할 때는 긍정적인 것들을 진정시키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아야 한다.

그것이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상황을 통제하는 건 너야.

그렇게 해야 한다면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공황 발작 중에 실제로 일어나는 일에 집중하라.

당신의 신경계는 단지 지나치게 긴장했을 뿐이고, 당신은 괜찮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이것을 기억할 때, 더 빨리 공격을 헤쳐 나가는 것이 더 쉽다.

비록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것은 끔찍하지만, 이 충고는 공황 발작의 두려움을 어느 정도 없애야 한다.

공황발작에 앞선 스트레스가 나타나면 바로 누군가에게 말을 건다.

위안을 줄 수 있는 사람에게 말을 걸면 마음을 가라앉히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

포옹과 같은 신체적 편안함은 훨씬 더 빨리 작용한다.

사람과의 접촉이 밀접할 때 더 안정되고 침착함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도움되는 조언들이 공황 발작에 대항하는 당신의 싸움에 도움이 될 것이다.

부정적인 감정은 공황장애의 한 요소니까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해.

너는 필요한 일을 해낼 수 있다.

공황상태를 해소하기 위해 시간을 들이는 것은 여러분이 그것에 쏟는 모든 에너지를 가치 있게 하는 것이고, 그 보상은 삶에 대한 새로운 열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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