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방치하지 마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을 방치하지 마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을 방치하지 마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은 수면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위험한 질환이다.

근본 원인에 대해 스스로 교육해야 비로소 안도감을 찾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을 올바른 길로 인도해 줄 몇 가지 유용한 충고를 공유할 것이다.

너는 흡연이나 술버릇이 있니? 나쁜 버릇을 다 버려라.

이 물질들은 당신의 기도에 영향을 미친다.

흡연으로 목이 붓고, 알코올은 미각을 이완시켜 목구멍 뒤쪽으로 떨어뜨려 잠자는 동안 기도가 제한된다.

간접흡연은 피하고 잠들기 전에 바로 마시지 마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서도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면 그만두는 것이 증상을 완화할 수 있다.

이러한 습관은 기도가 지나치게 이완되어 수면 무호흡과 코골이를 악화시킬 수 있다.

이러한 습관을 없애면 돈도 절약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비만이라면,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시작하라.

비만은 여러 연구에서 분명히 수면 무호흡과 연관되어 있다.

그 대신에, 만약 당신이 25파운드를 뺐다면, 수면 무호흡증의 증상들, 특히 당신이 비만을 다루고 있다면, 엄청난 향상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술을 많이 마시지 마라.

알코올의 자연적인 효과는 근육의 과잉 완화를 초래한다.

당신은 좀 더 편안함을 느끼고 싶겠지만, 그것은 당신의 무호흡을 악화시킬 수 있다.

알코올은 목의 근육을 이완시켜 신체가 기도를 조절하는 것을 더욱 어렵게 한다.

만약 술을 계속 사용한다면, 알코올의 빈도를 줄이고, 취침시간 가까이 술을 마시지 말라.

수면 무호흡증은 매우 심각한 질환일 가능성이 있다.

경고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만약 그가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수면 전문가에게 가서 더 많은 검사를 받아야 한다.

잘 때는 옆으로 누워라.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많은 환자들이 등을 대고 잠을 잔다.

목과 입안의 조직은 당신이 등을 대고 잠을 잘 때 당신의 공기 통행을 방해하게 될 수 있다.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이 더 좋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잘 때 등에 기대는 경향이 있다면, 베개로 한쪽에 몸을 지탱해 보십시오.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을 진단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수면 일지를 보관하라고 요구할지도 모른다.

잠을 자고 일어나는 시간, 밤중에 일어났는지, 매일 아침 일어났을 때 어떤 기분이었는지 등을 기록하게 된다.

당신의 파트너는 종종 당신이 사지를 홱 잡아당기거나, 잠시 숨을 멈추거나, 코를 크게 골거나 하는 말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의사가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 구별하는 것을 돕는다.

베개를 여러 개 또는 너무 큰 베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여러 개의 쿠션, 즉 아주 큰 베개를 사용하면 잠자는 자세를 버리고 호흡을 억제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호흡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위치에 놓이게 될지도 모른다.

이 때문에 수면무호흡증을 퇴치하려면 베개 한 개만 베고 자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에 걸릴 위험은 그만둬라.

하지만, 남성이거나 그 상태가 가족 내에서 만연하는 것과 같이, 바꿀 수 없는 위험 요소들이 있다.

그러나 음주, 흡연, 비만 등 일부 위험 요인은 통제할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 등을 대고 자지 않도록 해라.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백수면을 취하는 사람들이며, 이것은 그들의 기도가 더 쉽게 수축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계속 등을 돌린다면, 당신의 옆구리를 유지하기 위해 등 뒤에 베개를 여러 개 놓아라.

수면 무호흡증은 확실히 다루기 힘든 조건이다; 이 점은 널리 합의되어 있다.

피로, 수면 방해, 자극성, 수면 무호흡의 위험성은 환자들을 걱정하게 한다.

이 기사는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는 훌륭한 방법을 알려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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