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팁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팁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팁

비디오 마케팅 전술은 거의 모든 사업에서 유용한 도구로, 한 번 실패하는 것은 다음 번에는 그저 티켓일 수도 있다.

처음에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포기하지 마라.

아마도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 신참자일 것이다.

효과적인 비디오 마케팅에 필요한 유일한 것은 실무 지식이다.

이 글에는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가 수록되어 있다.

너무 주눅이 들어서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못하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라.

품질 좋은 비디오를 스스로 개발하는 것은 정말 가능하다.

비디오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판매하는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주거나 제품을 시연하기 위해 카메라를 마주 보십시오.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에게 당신이 매주 짧은 웹쇼를 만들 수 있는 아이디어나 질문을 보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함께 질문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선물을 제공할 수 있다.

동영상의 내용은 동영상의 성공에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비싼 장비에 관한 것이 아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어떤 비디오도 반드시 볼 것이다.

물론, 품질은 여전히 중요하므로, 양질의 장비에 투자하여 당신의 돈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전문적이고 완제품은 필수품이다.

마케팅 동영상이 20분 이상 지속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동영상에 제품 데모가 포함된 경우, 필요한 경우 20분 이상 소요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단순히 거래를 광고하거나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청중들과 대화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비디오는 10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

만드는 동영상에 포함할 사이트의 스크린샷을 만드십시오.

이를 통해 뷰어는 사이트가 어떻게 포맷되는지 볼 수 있다.

사용 방법 비디오를 만들 때도 스크린샷을 사용하십시오.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스크린샷을 저장하고 비디오에 스크린샷을 추가하는 방법을 간단히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이 사용하는 콘텐츠는 흥미로워야 한다.

동영상을 만들 때 해당 동영상이 적절하고 시기적절하며 흥미롭도록 하십시오.

호스팅된 비디오는 트래픽을 개선하지만, 나쁜 비디오는 그렇지 않다.

사람들은 내용이 담긴 비디오가 필요하지만, 아무도 긴 광고를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의 비디오가 흥미롭다면, 당신의 트래픽은 계속 증가할 것이다.

동영상에 일관된 톤을 사용하십시오.

진지한 방법 비디오나 재미있는 비디오는 둘 다 똑같이 잘 작동한다.

물론, 당신은 당신이 누구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고 누가 그것을 볼 것인지에 따라 무엇이 적절한지를 명심하기를 원할 것이다.

비디오 콘텐츠의 톤을 결정할 때는 항상 이러한 요소와 투영할 이미지를 고려하십시오.

비디오의 경우 “구비”와 “헬로스” 스크립트를 작성하십시오.

이름과 회사, 그리고 동영상의 주제를 분명하게 말해야 한다.

동영상을 종료하고 회사 이름을 다시 공유한 후 영업 활동을 공유하십시오.

혼자 일하지 마라.

마케팅 비디오를 많이 만들 때 아이디어와 사물을 생각하기가 좀 어렵다.

동료, 가족 및 친구와 협력하여 아이디어 목록을 새로 만드십시오.

이 작업을 자주 수행하여 계속해서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 하기 불편하다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비디오를 만들어 보도록 하십시오.

사람들이 자신만의 동영상을 입력할 수 있는 경품을 가지고 경연대회를 연다.

당첨된 항목이 귀사의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데 사용된다는 사실을 고객에게 미리 알리십시오.

그런 다음 수신한 의견과 통계에서 데이터를 수집하여 다음 비디오를 더 좋게 만드십시오.

이 피드백을 사용하여 더 나은 콘텐츠, 개선된 기술 및 전문성 측면에서 다음 동영상의 모든 측면을 개선한 후 업데이트된 버전을 대중에게 공개하십시오.

비디오를 유익하고 짧게 보관하십시오.

온라인 상의 사람들은 요즘 온라인상에서 매우 짧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5분 이상 지속되는 동영상을 제작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많은 시청자를 잃게 될 겁니다.

가장 좋은 콘텐츠는 너무 길고 지루하면 무시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비디오의 길이를 짧게 유지해야 한다.

가능하면 3분을 넘지 마라.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시연하고 있다면 5분 길이의 비디오를 볼 수 있지만 이번에는 정말 넘어가서는 안 된다.

짧고 달콤한 영상이 최고다.

지금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이해가 철저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이 일로 기분이 좋으면 앞으로 나가서 이름을 알아내라.

노력만 하면 날아오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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