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 Facebook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 조언

마케팅에 Facebook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 조언

마케팅에 Facebook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 조언

당신의 여동생, 남동생, 그리고 부모님들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부모님이나 심지어 당신의 조부모님도 페이스북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당신의 고객들은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그들이 자신 있다고 느낀다면,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에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들과 정기적으로 교류하는 것은 중요하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글을 올린다면, 주목하라.

성공한 다른 사업체들은 청중들로부터 훌륭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얻었다.

현재의 팬들이 당신의 성공의 이유니까 그들이 하는 말을 무시하지 마라.

대회를 개최하면 페이스북에서 시청자를 빠르게 확대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업데이트에 가입하라고 말하면 그들이 상을 타거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하라.

반드시 제대로 된 절차를 밟아서 실제로 상을 내라.

그렇지 않으면 너의 정직성이 의심받게 될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도록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사람들을 흥분시킬 수 있는 바람직한 제품을 내놓아라.

우승자 명단을 벽에 붙여놓고, 대회가 있을 때마다 계속 이렇게 해.

온라인으로 게시하는 모든 콘텐츠는 Facebook 페이지에서 연결되어야 한다.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도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연결되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트위터를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연결해서 그곳에서 당신의 트위트를 보여줄 수 있다.

페이스북은 일종의 콘텐츠 공유 장소라고 생각해보자.

그것은 단지 비공식적인 잡담일 뿐만 아니라, 대규모 콘텐츠 형식이 될 수 있다.

그런 식으로 대하라.

다른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Facebook용 콘텐츠를 작성한 후 Facebook 페이지에 다른 온라인 프리젠테이션을 표시하십시오.

당신은 페이스북이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이다.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여 Facebook 페이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십시오.

이 탭들은 사람들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더 잘 정리된 것들을 유지하도록 해줄 것이다.

예를 들어, 대회를 개최하는 경우, 대회 정보에 대한 탭을 포함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업데이트에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가입자가 흥미를 잃게 된다.

업데이트가 재미있거나 도움이 되는지 확인하십시오.

Facebook Insights를 사용하여 청중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게시물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벽에 나타나는 어떤 댓글이나 게시물도 무시하지 마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당신에게 말할 시간을 갖는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말대답을 할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

전화 통화에 대해 생각하는 것처럼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라: 가능한 모든 질문에 응답하고 대답하라.

분명히, 당신은 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을 함으로써 더 많은 판매를 얻으려고 하고 있다.

정상 궤도에 오르려면 단기 판매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페이스북을 많이 좋아하게 되는 것은 좋지만, 어떻게든 그것을 현금으로 바꾸려면 그것이 필요하다.

당신의 결과를 보고 만약 당신이 기대한 것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전략을 수정하라.

페이스북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비록 페이스북이 특정 하위 문화와 연령층에게 인기가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다른 사이트들을 이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청중들을 철저히 조사하여 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를 파악하십시오.

페이지에 대한 토론을 전개하여 노출을 늘리십시오.

사람들은 관여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의 지역사회가 당신의 회사를 위한 의사결정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

블로그를 하면 팬분들에게 어떤 얘기를 듣고 싶은지 물어봐.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참석을 통해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페이지에 귀중한 정보가 있다면, 당신의 청중들 중 일부는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페이스북은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고 공유하는 사람들에 의존한다.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당신에 대한 이야기를 그들의 소셜 커뮤니티에 퍼뜨리도록 하는 것이 페이스북 마케팅의 전체 요점이며, 당신은 그들에게 주목할 만하고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때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페이스북은 당신의 회사를 위해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훌륭한 도구다.

다음 기사의 정보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Facebook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십시오.

일을 하면 할수록 귀환은 더 커질 것이다.

Close